카진성 유튜브 채널 영상을 샘플링해봤습니다

자 행님들 반갑습니다 카진성 아니고 Producer.P 입니다! (90도 인사)

오늘은 차량 협찬… 같은 게 있을리가 없죠. 여기는 자동차 리뷰를 하는 곳이 아니니까요, 다만 누군가가 저한테 차 한 대를 선물로 사준다 하면 바로 꿀꺽하도록 허겄습니다~ 앤 쌉소리구용~

노라조 빵 리믹스 제작 이후 슬럼프라고 해야하나, 노래를 만들고 싶었는데 어떤 노래를 만드는 게 좋을지 별로 감히 잡히질 않았습니다. 그런 생각을 하며 유튜브 알고리즘의 추천 영상들을 훑어보던 도중, 직업의모든것 채널에서 올린 영상을 통해 카진성 유튜브 채널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전문 장비로 래가리! 래가리!

“그래서 카진성 채널은 뭐 하는 채널이야?”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행사 MC가 본업이신 플랜에이컴퍼니 라는 이벤트 업체의 대표이사 가진성 님의 양아치 컨셉 차량 리뷰 채널입니다. (캐릭터 갭 디진다~에~ 앤 린심입니다~) 돈 받고 하는 광고가 아닌 만큼 배경 설명은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진성 채널에서 영상을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캐릭터가 말 그대로 차량 리스 해주는 양 앤 아치, 쌈마이 그 자체입니다. 말 그대로 나이트클럽 같은데서 발렛파킹 하면서 여자들한테 잘 보이려면 비싼 차 타고 다녀야 한다면서 비즈니스 명함 쓱 내밀어주는 그런… 잠깐만, 클럽?

그렇습니다. ‘모 질병’ 때문에 클럽 못 간 사람도 많겠다, 기분이라도 내게끔 베이스 빵빵한 댄스곡을 만들면 되겠다 싶었습니다. 물론 카진성 보이스 샘플을 곁들여서 말이죠. (롸진성 파뤼~) 사람이 너무 가벼워 보이게 만드는 특유의 억양과 표현력이 재미있어 묘하게 중독된다는 느낌이 들어 한 번쯤 이런 노래를 만들어보면 재밌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노래의 컨셉은 나이트에서 DJ 롸진성의 화려한 퍼포먼스… 같은 느낌입니다. (렛츠 고 파뤼피플!!!) 지난번 롸진성 라이브 때랑 비슷한 컨셉입니다. 다만 “룩빈관” 이라는 가상의 나이트 상호명만 없을 뿐이죠. (쌉소리 드랍 더 베이스~)

카진성 채널에서 자주 등장하는 멘트 “쌉소리 드랍 더 여물고요” 를 기반으로 하여 곡 제목을 “드랍 더 쌉소리” 로 정했습니다.

재밌게 들으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부탁 앤 드리겠습니다. 디스 이즈 앤 Producer.P 였습니다 땡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4 × 1 =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e reCAPTCHA verification period has expired. Please reload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