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해요! PSMR

Posted on
플마의 고글, 셔츠, 넥타이, 후드집업 그리고 미쿠인형을 떠올리며 그려보았다
글씨있는 버젼

생일축하해요, 플레이스테이션마스터!

우리는 살아가면서 여러 기념일들이 있습니다.

누구에게는 반려견을 처음 만난 날, 누구에겐 사랑하는 사람을 처음 만난 날 등 의미있는 기념일들이 많겠지요. 그러나 모두에게 하나 씩은 있는 기념일이 있습니다. 바로 생일!

저는 기념일을 챙겨오는 집에서 자랐습니다. 부모님이 챙겨주는 생일을 넘어 자매끼리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생일 등의 기념일을 챙길 정도로 말이예요. 그래서 저에게 있어 기념일을 챙기지 않는 것은 상식적으로 통하지 않는, 아주 슬픈 날일 겁니다.

그러나 저에게 보편적인 것이 누군가에겐 보편적인 것이 아닐 수도 있지요. 누군가가 자신의 생일을 챙겨주는 것이 어색하고 생일이 와도 두근거려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좋은 기억이 썩 없기 때문입니다. 당장 주변만 봐도 2명이나 됩니다. 우리 아빠, 내 남자친구. 그리고 이 글을 읽을 플마도 치면 3명이겠네요.

생일을 기다리지 않는다고 덤덤하게 말하는 플마였지만 사실 누구보다 생일에 무언갈 받고 싶었을 겁니다. 그래서 저는 플마의 생일이 돌아온다면 자그만 것이라도 해주리라 다짐했고 이렇게 그림을 전달하게 되어 기쁩니다. -하필 시험기간이라 퀄이 낮은 건 안타깝습니다- 어린 나이부터 타국에 있는다고 더 생일에 대한 기억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듭니다. 그런 플마에게 저의 작은 관심이 조금의 행복이라도 되었다면 무척이나 기쁘고 뿌듯할 것 같네요.

생일은 쓸쓸한 케이크 한 조각의 프사보다 지인이 주는 축전을 프사로 거는 맛입니다! 저도 이번 생일에 3분에게서나 고마운 축전을 받았고 이 고마움을 나누고 싶습니다.

결론: 생일 축 하 해 ~~~~~~~~~~~~~~~~~~~~~~~~~!!!!!

2 Replies to “생일축하해요! PSM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